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 진행


타타대우상용차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 진행



-      타타대우상용차고객 의견 바탕으로 우수 정비소 선정해 특별 캠페인 진행
-      새롭게 도입된 AI 보이스 봇 서비스 통해 설문 발송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선정된 우수 정비소 현장에서 정비 고객에게 응모권 지급추첨 통해 주유상품권 제공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우수 정비소를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최근 KT AI 컨택센터(AICC)와의 협업을 통해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도입하여 정비공장 및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자에게 설문을 발송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신규 런칭했다타타대우상용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우수 정비소를 선정하고 설문 응답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타타대우 덤프 다이캐스트를 증정하는 한편해당 정비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수 정비소는 AI 보이스 봇 설문을 통해 수집된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선정될 예정이다선정된 정비소에서는 접수처를 통해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 1회당 응모권 1개를 지급하며 이름연락처차대번호 끝 4자리를 기재해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해당 우수정비소 응모 고객 대상으로 별도의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우수 정비소 대표가 직접 추첨자로 나서 의미를 더한다경품으로는 1 200만원(1), 2등 50만원(2), 3등 20만원(5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해당 캠페인은 분기별로 시행되며첫번째 우수정비소 선정은 10월 한달간 총 2500여건의 고객 발신 데이터로 선정했다.

 

첫번째 우수정비소에는 인천시 중구의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센터인 베스트모터스로 선정됐다베스트모터스는 응답률인사성정비시간정비결과친절성의 5개 항목에서 높은 고객 평가 점수를 받았다베스트모터스에는 타타대우상용차에서 직접 제작한 최우수정비소 현판이 전달될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AI 보이스 봇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더욱 정확하고 구체적인 고객 피드백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우수 정비소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동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타타대우상용차가 KT의 AI 컨택센터(AICC)와의 협업을 통해 도입한 AI 보이스 봇은 예약, AS접수, FAQ 등의 단순 업무를 담당할 뿐 아니라 소모품 교체 주기 알림 서비스 및 만족도 조사에 활용해 고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이를 통해 상담업무의 부담을 늘리지 않으면서도 더욱 강화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출처 - 상용차신문
https://www.cvinfo.com/news/articleView.html?idxno=26384)

        - 타타대우 https://www.tata-daewoo.com/board/news/197)


목록으로

직거래예약 방문 환영

1668.1778

전화상담 09:00~18:00

1:1 문의